(주)할리데이즈 컴퍼니 NFT 아트 협업 작가 공모

할리데이즈컴퍼니

상시

2022년 04월 07일 ~ 2022년 07월 08일 마감


할리데이즈컴퍼니(Halliday`s)는 유명인의 디지털 작품(NFT)을 큐레이션 하는 프리미엄 NFT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들 간에 소통을 가능하게 하며, 공유 경제에 기여하고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공유할 수 있도록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 되고자 합니다.


할리데이즈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를 발견하고 수집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아티스트와 수집가/팬들 간에 커뮤니티가 만들어지게 됩니다. 할리데이즈의 목표는 K-Entertainment 및 디지털 아티스트들이 보다 쉽게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이 되는 것입니다.
올해 2월 첫번째 프로젝트로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영국 디지털 아티스트 벡터 멜드류와 함께 한 "Project REBIRTH"를 출시하였으며, 이 후 K-Entertainment과 대형 PFP 프로젝트와 다채로운 NFT 아트 프로젝트를 기획 중에 있습니다.

NFT 프로젝트에 관심있는 작가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모집부문 : 미디어, 영상,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 디자인 등 디지털 기반의 예술 관련 전 영역

 

2. 참가자격 : 디지털 아트 및 NFT 아트에 관심이 있거나 관련 작업을 하는 작가 (개인 또는 그룹) /  연령, 경력, 학력 제한 없음

 

3. 참가방법: 하단 이메일로 포트폴리오 제출을 통해 접수 (pdf파일, 양식자유)

soheek@hallidays.io

 

4.모집기간: 상시

 

5. 작가 선정 시 혜택

1)K-POP 아티스트와 NFT 아트 프로젝트 협업 기회 제공
2)온라인, 오프라인 전시: 선정된  작가는 hallidays.io 에서 온라인 전시 및 추후 오프라인 전시를 진행합니다.
3)추후 창작활동을 위한 비용 및 프로젝트 별 커미션 지급
4)결과발표 : 선정된 작가에게는 개별연락
5)공모 관련 문의 : soheek@hallidays.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