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부산국제광고제 “2030부산월드엑스포 홍보 캠페인 아이디어 출품”

(사)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회

D+690

2022년 02월 10일 ~ 2022년 05월 31일 마감


2022 부산국제광고제 “2030부산월드엑스포 홍보 캠페인 아이디어 출품”

 

공모 주제

- 대한민국 최초 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 캠페인 제안

  (2030부산월드엑스포 주제: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항해)

 

공모 일정

- 출품 기간 : ~ 2022년 5월 15일(일)

- 수상작 발표 : 2022년 7월 15일(금), 홈페이지 업로드 및 개별 연락(금,은,동상 수상자 대상)

 

공모 자격

- 학생 및 일반인(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관련 종사자 제외)

 

공모분야

- Place Bland 카테고리 내 ‘A Campaign to support South Korea's bid to host World Expo 2030 in Busan’에서 출품 가능

- 영상 광고, 인쇄 광고 부문 中 택 1

 

접수 방법

- 홈페이지 내 온라인 접수(www.adstars.org)

- 홈페이지 내 How to Enter, Entry Kit, Appendix 참고

  (홈페이지 – AWARD – 출품 - Entry Kit)

 

제출 방법

구분

작성 내용

작성 방법

출품자 정보

참가자 정보

텍스트

출품 정보

출품작 제목, 광고주,

소구 방법 선택 등

텍스트

제작물

원하는 부문을 선택한 후, 해당하는 규격으로 제작물 제작

첨부파일 업로드

* 출품 관련 모든 정보는 반드시 영어로 기재

 

제출규격

부문

제작물

규격

영상 광고

영상

▷ 확장자 : MP4, .MOV

▷ 파일 용량 : 최대 350MB, 최대 3분

※ 바(bar)나 슬레이트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인쇄 광고

인쇄

광고물

▷ 확장자 : .Jpg in RGB (CMYK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크기 : 가장 긴 면이 최소 2400 픽셀이 되어야 하며,

최대 4800 픽셀을 넘지 말 것

▷파일 용량 : 최대 3MB

 

시상 내역

- 금상, 은상, 동상, 크리스탈 中 선정 예정

 

심사 방법

- 심사위원: 전 세계 유명 현직 광고 전문가 구성

- 심사방법: 온라인 심사

- 심사내역: 아이디어 40%, 브랜드 연관성 30%, 완성도 30%, 총 100%

 

유의 사항

- 출품 양식과 출품 관련 모든 정보는 반드시 영어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 영어가 아닌 언어로 제작된 출품작은 심사를 위한 영문 번역을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된 영문 번역은 직역된 것이어야 합니다.

- AD STARS의 모든 출품작은 다양한 방법으로 작품이 소개될 수 있습니다. 이 출판에 대한 권리는 AD STARS가 갖습니다.

- 제출된 작품은 오리지널 이거나 출품자가 출품할 권한이 있는 작품이어야 합니다.

- 음악/문구/초상권 혹은 그 외의 모든 라이선스는 반드시 사전에 확보되어 있어야 하며, 분쟁 발생 시 부산국제광고제 사용을 허용하는 관련 증거가 반드시 제시되어야 합니다. 모든 라이선스 확보는 출품자의 책임입니다.

- 출품과 관련된 모든 저작물들은 부산국제광고제의 자산이며 반환되지 않습니다.

- 출품자들은 작품에 대한 비용 지불의 요구 없이, 공적인 혹은 사적인 전시 및 상영 출판 등과 관련한 권한을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에 위임합니다.

- 출품자들은 조직위원회가 부산국제광고제의 홍보를 위해, 공적인 혹은 사적인 기관에 출품작들을 판매하거나 대여하는 활동을 허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 수상자들은 자신의 홍보를 위해 수상 내역을 활용할 권리를 가집니다.

- 출품자들은 출품에 사용된 저작물들에 대한 법적 권리를 가지고 있음을 조직위원회에 확인해야 하며 이를 어겼을 경우 배상의 책임을 집니다.

- 대회 참가자들은 출품작에 사용된 상표, 애니메이션 캐릭터 및 홍보물에 대한 사용 권한을 위에 언급한 목적을 위해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에 무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 AD STARS 조직위원회는 출품작을 비롯하여 관련된 모든 사진 및 복사물의 활용권을 가지며, 방송/전시/출판 및 기타 미디어에 영구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출품자는 부산국제광고제에게 작품과 관련된 모든 권리의 허가를 공증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출품된 작품과 출품작 관련 정보는 모두 부산국제광고제 웹사이트와 부산국제광고제 관련 인쇄물 및 홍보물에 공개됩니다. 이에 따른 대외비 관련 책임은 전적으로 출품자에게 있습니다.

 

문의처

- 문의: 부산국제광고제 사무국(Email: info@adstars.org / Tel: 051-623-5539)

-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www.adstars.org)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