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구지독립영화제」 상영작 공모

구지프GUJIFF

D+833

2021년 11월 25일 ~ 2021년 12월 17일 마감


구지프GUJIFF에서 주관하는 제3회 「구지독립영화제」에서 상영작품을 공모합니다.

구지프GUJIFF는 영화제에 아트를 입혀 새로운 영화 예술 콘텐츠를 창출하고, 심도 있는 대화의 장을 마련해 독립, 예술 영화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대학생 영화문화기획단체입니다.

제3회 「구지독립영화제」는 켜져야 할 가치가 무너지는 현 사회와 독립영화계를 꼬집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독립영화의 미래와 더불어 소수자와의 미래를 낙관하고자 합니다. 소수자의 이야기를 담으며 블랙 코미디의 쌉싸래한 유머가 돋보이는 창작물들을 기다립니다.

본선 진출 선정작들은 영화제 당일 상영되며, 선정작 중 세 작품이 최대 50만 원의 상금과 함께 수상 예정입니다.

본 영화제는 독립영화의 가치 실현을 기반으로 소수자에 대한 이해를 넘어 통감을 통한 연대를 추구합니다. 함께 선한 영향력을 실현할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공모일정

*작품 공모 기간: 2021년 11월 25일 ~ 12월 17일 23시 59분

*본선 진출 작품 발표: 2021년 12월 20일

*본선 진출 작품 최종 상영용 파일 제출: 2021년 12월 22일 23시 59분까지

 

-공모 방법

*지원서 작성 후 gujiffcinema@gmail.com 으로 작품과 함께 제출

*지원서 링크: https://linktr.ee/gujiff

 

-상영작 공모

*출품 자격 및 주제

: 픽션/논픽션, 극영화/다큐멘터리/애니메이션 등 장르의 구분 없음

: 40분 이하 길이의 영상 창작물

 

공모 작품은 아래의 2가지 조건을 만족시켜야 한다.

‘소수자’를 주제로 다룬 영화

블랙 코미디 요소가 담겨있는 영화

 

혜택 및 상금

*본선 진출 작품 10편에 한해 「구지독립영화제」 당일 상영

*수상 작품은 총 100만 원의 상금 수여

*상금 혜택

: 대상 (1편) 50만 원

: 최우수 (1편) 30만 원

: 우수 (1편) 20만 원

 

-심사 방법

*1차 심사: 구지독립영화제 운영위원회 내 예심 심사단의 평가로 10개 작품 선정

*2차 심사: 구지독립영화제 운영위원회에서 위촉한 외부 심사위원단의 평가

 

-규정

*공통규정

(1) 모든 출품작의 영상 클립은 본 행사 홍보 자료로 활용될 수 있다.

(2) 타인의 저작물 및 모방 작품인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되고, 수상 후 위반 사실이 확인되었을 경우 수상을 취소하며 시상 내용은 환수한다.

(3) 작품에 포함된 모든 내용에 있어 제3자에 대한 초상권/명예훼손/지식 재산권 침해 등의 법적/도의적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다.

(4) 구지독립영화제는 제출된 출품작과 관련 서류를 반환하지 않는다.

(5) 세부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미선정 작품의 탈락 사유 등 심사용 내부 자료는 공개하지 않는다.

 

*본선 진출작 규정

(1) 본선 진출 작품 10개 작품은 구지독립영화제 행사 당일  상영된다.

(2) 본선 진출 작품 중 GV 진행 작품으로 선정된 작품은 행사 당일 GV를 진행한다.

(3) 구지독립영화제는 본선 진출 작품 10개 작품에 대한 트레일러 영상을 제작한다. 단, 영상의 저작권은 구지독립영화제에 있다.

 

*문의

-인스타그램 @gujiff

-이메일 gujiffcinem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