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밋업! 스타트업 2021] 인재매칭 프로그램 참가 구직자 모집 시작

송파구청 일자리 정책과 / 마이온컴퍼니

D+933

2021년 09월 17일 ~ 2021년 09월 30일 마감


▷ 활동 혜택

📌 취업성공을 위한 전문 교육

1. 나만의 성향/역량 진단: 마이온에고 진단검사를 통해 나만의 성향, 역량을 파악하고 나에게 딱 맞는 직무추천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2. 스타트업 온라인 기업탐방: 각 차수별 10개의 유망 스타트업의 소개를 직접 확인하고 채용직군은 어떤 부분인지 회사와의 핏을 직접 확인합니다.

3. 기업별 현직자 멘토링: 각 기업별 현직자에게 회사 소개 및 채용꿀팁을 전해 들을 수 있는 현직자 멘토링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4. 자기소개서/면접 전문교육: 자기소개서, 면접에 관한 전문가의 특강을 통한 Skill-up! 전문가의 1:1 자기소개서 첨삭으로 취업성공의 확률을 높입니다.


📌 나와 맞는 스타트업에 맞춤 인재로 추천

스타트업 취업희망자 모집 ⇒ 청년구직자온라인교육 ⇒ 직무역량에 맞는 기업별 구직자 매칭 ⇒ 개별면접 및 채용(기업별 일정 상이)

 


▷ 공식 블로그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https://blog.naver.com/coworker11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마이온에듀' 검색


📌 매월 취업강의 안내를 받고자 하시는 분은 '마이온에듀' 친구 추가해주세요 :)
http://pf.kakao.com/_yMGxmC


※무단불참(노쇼) 발생시, 향후 예약불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발생시 하루전까지 취소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참여자의 이용과 원활한 상담진행을 위한 방안이오니 양해바랍니다.
※프로그램 진행시, 실적확인 등 보고자료용 사진촬영이 이루이질 수 있습니다. 신분이 노출되지 않도록 처리 후 사용하오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

마이온에듀 (02-544-5656), 송파구청 일자리정책담당관(02-2147-4927)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