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개발공사 캐릭터 공모전

새만금개발공사

D+898

2021년 09월 13일 ~ 2021년 10월 12일 마감


 

새만금개발공사 캐릭터 공모전

 
■ 주제
- 본 공모전에 출품하는 작품은 ‘새만금개발공사’를 주제로 해야 합니다.
 
■ 내용
- 새만금개발공사 대표 캐릭터 및 명칭을 중점으로 공사의 주요 사업, 역할 등 상징적인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 타 기관 마스코트와 차별화 된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친근한 공사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온·오프라인 등 공사 홍보를 위해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해야 합니다.
 
■ 용량
- 파일의 최소 용량은 3MB 이상으로 출품해야 합니다.
 
■ 저작권 등 주의사항
- 출품작은 상업화(사업화)되지 않은 것이어야 하며, 출품자가 직접 기획 및 제작한 작품이어야 합니다.
- 타 공모전 수상 이력이 있는 작품은 출품할 수 없으며, 본 공모전 당선작과 동일한 수상 이력이 발견 시 수상 취소 및 상금을 일체 반환해야 합니다.
- 타인의 권리를 침해한 작품은 당선을 취소하며, 모든 응모작품은 제3자의 저작권 등 각종 권리를 침해하지 않아야 합니다.
- 출품작은 적법한 권리 없이 타인의 작품을 모방, 표절 또는 이용하지 않은 것이어야 합니다.
- 출품자가 직접 창작한 것으로서 타인의 지식재산권, 인격권(성명권, 초상권 등) 및 기타 권리들을 침해하지 않는 작품이어야 합니다.
- 저작권법 및 기타 법령 위반은 일체 불가하며 저작권 관련 분쟁 발생 시 출품자가 모든 법적·도의적 책임 및 당선작 경우 상금을 일체 반환해야 합니다.
 
■ 심사용 파일 제출
- 모든 출품작은 심사용 사진 원본 파일 및 제반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 파일 형식
- JPG, PNG 등 그림 또는 이미지 파일 형식 확장자를 제출해야 하며, 장축 기준 3,000픽셀 이상의 해상도로 제출해야 합니다. 
- 파일 용량은 3MB 이상, 10MB 이하로 제한합니다.
 
■ 출품방식
- 출품작은 온라인 참가 신청서(구글폼)를 통해 출품하며, 다음 각 호의 제반 사항 동의 및 정보 기재, 파일 제출을 해야 합니다.
- 출품 과정에서 운영 규정의 미동의, 오기, 잘못된 형태의 파일 제출 등으로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습니다.
 가. 구글폼을 통한 출품 지원서 (필수)
 나. 캐릭터 작업 이미지 원본 파일 (필수)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필수)
 
■ 접수 방법
- 온라인 참가 신청서(구글폼)를 통한 접수만 가능하다.
- 사진 원본 파일은 반드시 아래 형식의 파일명으로 저장 후 접수한다.
 * 제출일(YY.MM.DD)_출품작 구분(기본형, 응용형 중 택1)_작품 제목_출품자 성명_final
 
※ 예를 들어, 2021년 9월 25일, 홍길동 씨가 새만금개발공사 캐릭터 공모전 기본형으로 ‘새만금 크리에이터’라는 제목의 작품을 제출할 경우 파일명은 다음과 같다.
210925_기본형_새만금 크리에이터_홍길동_final